
8월 6일 수요일 저녁 7시 40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3회에서는 현장에 있는 100인의 국민 감정단뿐만 아니라 생방송을 보는 시청자에게도 100만 원 상금에 도전할 기회가 주어진다.
# ‘Born to K ’ 김병현 선수의 유일무이 시그니처는?
한국인 최초로 미국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우승의 주역이 된 ‘BK’ 김병현 선수가 그 찬란했던 순간을 담은 시그니처를 공개한다.
감정단의 이목을 집중시킬 시그니처의 정체는 두 개의 월드시리즈 우승 반지! 세계를 놀라게 했던 투혼과 영광의 흔적이 담긴 ‘시그니처’의 화려한 자태(?)는 100인의 국민 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작은 거인으로 불리며 메이저리그를 놀라게 만든 김병현 선수의 그때 그 시절은 여전히 전설로 남아있는데. 과연 김병현 선수는 2001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2004년 보스턴 레드삭스에서의 시간을 어떻게 기억하고 있을까.
반지의 가치 그 이상을 넘어 여전히 잊지 못할 그의 땀과 노력이 담긴 시그니처. 그리고 이제야 공개하는 월드시리즈의 숨겨진 이야기는 시그니처 감정에 어떤 영향을 줄까. 감정 결과는 '100인의 감정쇼: 더 시그니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적인 거장이 만든 임형주의 시그니처 최초 공개!
감정의 무대에 서는 또 한 명의 주인공, 팝페라 테너 임형주다. 2003년, 한국인 남성 솔리스트로 최초이자 역대 최연소로 뉴욕 카네기홀 무대에 오른 그는 클래식과 대중음악의 경계를 넘나들며 세계의 주목을 받은 아시아 팝페라의 선구자이자 세계 팝페라계의 전설로 자리매김했다.
그렇다면 최초 공개되는 임형주의 시그니처는 무엇일까. 지금의 임형주를 만든 역사적인 무대! 바로 그 무대를 함께한 ‘카네기홀 데뷔 의상’이 소개된다.
세계 무대를 향한 첫걸음이었던 카네기홀 공연 당시에 대한 임형주의 솔직 담백한 심정부터 시그니처를 제작해준 세계적인 거장의 정체까지 밝힐 예정인데.‘하월가’, ‘천개의 바람이 되어’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 온 데뷔 27년 차 임형주, 그의 시그니처는 과연 어떤 감정을 받게 될까? '100인의 감정쇼: 더 시그니처' 마지막 방송에서 공개된다.
# 삶과 시대를 담은 ‘시그니처’의 울림, KBS 1TV '100인의 감정쇼: 더 시그니처' 8월 6일 생방송으로 공개
개인의 소장품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니는 ‘시그니처’는 시대를 대표하는 새로운 문화유산의 탄생을 알린다.
시그니처가 이러한 가치는 소장품에 담긴 땀과 눈물의 이야기를 깊이 공감하는 대중이 있기에 완성된다.
그 시대를 함께한 모두가 시그니처에 느끼는 전율과 감정은 세대를 아울러 대한민국을 연결하는 깊은 울림을 준다.
출연자의 시그니처 소장품을 중심으로, 대중이 느끼는 감정과 반응을 통해 그 상징성과 가치를 새롭게 조명하는 신개념 감정 프로그램 '100인의 감정쇼: 더 시그니처'. 그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감정의 무대가 8월 6일 (수) 저녁 7시 40분에 생방송으로 공개된다.
ⓒ 대한뉴스(KOREANEWS) & www.korea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단 한 번의 영광을 위한 광기의 랠리 '아우디 vs 란치아', 8월 21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1983년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에서 전설적인 경쟁을 펼친 ‘아우디’와 ‘란치아’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아우디 vs 란치아'가 오는 8월 21일(목)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감독/각본: 스테파노 모르디니 | 출연: 리카르도 스카마르치오, 다니엘 브륄, 볼커 브루흐 | 수입/배급: ㈜스튜디오 디에이... -
통영시, 제58회 대통령배 전국 중·고배구대회 2년 연속 개최!
통영시에서는 대한민국 배구의 미래를 이끌어갈 중·고 배구 유망주들이 한자리에 모이는'제58회 대통령배 전국 중·고배구대회'가 오는 30일부터 8월 6일까지 통영시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통영체육관, 충무체육관, 통영중체육관, 동원고체육관 등 관내 4개 실내체육관에서 57개팀, 1,200여 명의... -
‘제22회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찾은 우범기 전주시장, 국제수영연맹 관계자 잇단 만남 등 스포츠 외교 활동 집중
‘제22회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지난 11일부터 오는 8월3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우범기 전주시장이 주요 경기와 대회장을 둘러보면서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하드웨어와 운영모델을 확인했다. 또 ‘2036 전주 하계올림픽 대한민국 후보도시’로 선정됐음을 알리고 본격적인 유치경쟁이 펼쳐지기 이전에 ... -
광양시 청소년 축구 대표단, 중국 선양시 피스컵 국제 축구대회 출전
광양시는 관내 청소년으로 구성된 ‘광양시 청소년 축구 대표단(U17)’이 오는 8월 11일부터 18일까지 중국 선양시에서 열리는 ‘제11회 피스컵 세계청소년 축구대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중국 선양시는 2007년 5월 21일 광양시와 국제 우호도시 협약을 체결한 이후 문화, 청소년, 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교류... -
'에스콰이어' 김재홍 감독 “결국 사람을 이야기하는 드라마” & 박미현 작가 “보는 순간 빠져드는 캐릭터들”
김재홍 감독과 박미현 작가가 ‘에스콰이어’의 재미를 배가시킬 놓치면 후회할 관전 꿀팁을 공개했다. 오는 8월 2일(토) 첫 방송될 JTBC 새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이하 에스콰이어)’(극본 박미현/연출 김재홍/제작 ㈜비에이엔터테인먼트, SLL, 스튜디오S /공동제작 ㈜스토리오름)의 연출을 ... -
신한은행 여자농구팀, 정읍서 하계 전지훈련 성황리 마쳐
신한은행 여자프로농구팀 ‘에스버드’가 10박 11일간의 정읍 하계 전지훈련을 마치며 체력과 조직력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전지훈련은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7일까지 정읍시 일원에서 진행됐으며, 새롭게 지휘봉을 잡은 최윤아 감독이 선수단을 이끌었다. 팀은 훈련 기간 동안 체력 강화는 물론, 조직력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