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험형 콘텐츠로 쉽고 재미있게 제도 알리며 큰 호응

이번 박람회는 경상남도 18개 시‧군이 함께한 대규모 행사로, 개최지인 남해군에서는 고향사랑기부제 홍보관을 운영하여 취지와 제도를 널리 알렸다.
특히 무더위 속에서 시원한 실내를 찾는 많은 관람객들이 부스를 방문하면서 자연스럽게 더 많은 참여자에게 홍보할 수 있었다.
홍보관에서는 △답례품&기금사업 전시존 △추억 놀이터 △OX 퀴즈쇼 △고향배경 사진 인화 이벤트 △아이디어 나눔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관람객들의 큰 관심과 참여를 이끌었다.
이를 통해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경남 시군의 답례품과 기금사업도 함께 홍보하는 성과를 거뒀다.
남해군은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형 홍보를 통해 고향사랑기부제의 공감대를 확산하고, 지역 답례품을 널리 알림으로써 군민과 도민이 함께 참여하는 기부 문화 조성에 힘쓸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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