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원시 농수특산물 통합브랜드 '창에그린', 프로야구와 함께

이번 광고는 정규시즌 종료 시점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이를 통해 매 경기 약 1만 명의 관중에게 ‘창에그린’을 알릴 계획이다.
‘창에그린’은 농·수·특산물을 통합한 브랜드로, 2010년부터 운영하여 2022년에 대대적으로 개편됐다.
현재까지 총 47개소에서 65개 품목이 승인되어 사용 중이다.
철저한 품질 관리와 안전성 검사를 통해 고품질 제품만을 선별하고 인증하기 때문에 창원의 우수한 농·수·특산물을 대표하는 상징이다.
이번 창원NC파크 전광판 광고는 기존 유통과 광고 채널의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소비자층 확보와 브랜드의 정체성, 가치를 함께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세대를 아우르는 홍보를 통해 ‘창에그린’ 브랜드를 젊은 소비층에게까지 확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개편 이후 ‘창에그린’ 브랜드의 우수성과 신뢰도 확보를 위해 품질 관리에 신경을 써온 만큼 ‘창에그린’ 브랜드의 전국적인 인지도 확대와 더불어 지역 내 농·수·특산물 소비 확대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강종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NC다이노스는 창원시민의 사랑을 받는 지역구단으로, 단순한 광고를 넘어 시민들과 함께 ‘창에그린’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그 가치를 확산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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