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터미네이터 3' 닉 스탈 주연의 스릴러 영화 '블러드 나이프'가 8월 21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충격적인 반전과 잔혹한 서스펜스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블러드 나이프'는 도박 빚에 시달리는 셰프 ‘라이언’이 워너비 삶을 사는 친구의 신분으로 위장해 부자들을 위한 최고급 코스 요리를 준비하면서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풀코스 서스펜스 스릴러.
제27회 판타지아 국제영화제, 제18회 판타스틱 페스트, 제24회 프라이트 페스트 등 전 세계 장르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며 뜨거운 러브콜을 받은 작품으로, 눈을 뗄 수 없는 압도적인 긴장감과 독창적인 서스펜스로 장르적 재미를 인정받으며 글로벌 유수 장르 영화제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등 6관왕을 석권했다.
데이빗 하이드 피어스 주연의 블랙 코미디 심리 스릴러 '퍼펙트 호스트'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과 연출력을 입증한 닉 톰네이 감독의 두 번째 장편영화 연출작으로, 심리적 불안감을 극대화하는 ‘히치콕식 서스펜스’를 맛깔나게 요리하는 스릴러의 장인이 선보일 또 한 편의 웰메이드 신작에 장르 영화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영화 '터미네이터 3: 라이즈 오브 더 머신', '씬 시티', HBO 시리즈 '카니발'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할리우드 베테랑 배우 닉 스탈이 주연을 맡았으며, 대체 불가의 독보적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붉은 혈흔이 묻은 나이프 위로, 누군가를 응시하는 ‘라이언’역의 닉 스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불안과 위선이 동시에 담긴 듯한 서늘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금지된 욕망을 요리하다"는 문구가 어우러져 갈망하던 삶을 훔친 그에게 과연 어떤 잔혹한 대가가 주어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더해 "그로테스크한 반전, 눈을 뗄 수 없다"(Screen Rant)는 해외 매체의 리뷰는 섬뜩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예측 불가능한 스릴과 반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요리학교 룸메이트였던 ‘잭’의 남미 별장으로 오게 된 ‘라이언’이 부자들을 위해 최고급 맞춤 케이터링 요리를 하며 여유로운 생활을 하는 ‘잭’을 부러워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어느 날 아침, 갑자기 ‘잭’이 죽은 채로 발견되자, ‘라이언’은 ‘잭’으로 신분을 위장해 예정된 만찬을 대신 준비하게 되면서 새로운 국면을 예고해 긴장감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하지만 화려해 보이는 삶의 이면 속 끔찍한 비밀을 알게 된 ‘라이언’은 상상도 못한 충격적인 식재료를 구해 최고의 디너 코스 요리를 준비해야 하고, 마을에서 벌어진 실종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경찰까지 방문하면서 일촉즉발의 위기 상황도 엿볼 수 있어 과연 이들의 위험천만한 만찬이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욕망의 덫에 빠진 셰프의 칼끝에서 펼쳐지는 스릴 풀코스 서스펜스를 만날 수 있는 영화 '블러드 나이프'는 8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 대한뉴스(KOREANEWS) & www.korea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단 한 번의 영광을 위한 광기의 랠리 '아우디 vs 란치아', 8월 21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1983년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에서 전설적인 경쟁을 펼친 ‘아우디’와 ‘란치아’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아우디 vs 란치아'가 오는 8월 21일(목)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감독/각본: 스테파노 모르디니 | 출연: 리카르도 스카마르치오, 다니엘 브륄, 볼커 브루흐 | 수입/배급: ㈜스튜디오 디에이... -
광양시 청소년 축구 대표단, 중국 선양시 피스컵 국제 축구대회 출전
광양시는 관내 청소년으로 구성된 ‘광양시 청소년 축구 대표단(U17)’이 오는 8월 11일부터 18일까지 중국 선양시에서 열리는 ‘제11회 피스컵 세계청소년 축구대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중국 선양시는 2007년 5월 21일 광양시와 국제 우호도시 협약을 체결한 이후 문화, 청소년, 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교류... -
통영시, 제58회 대통령배 전국 중·고배구대회 2년 연속 개최!
통영시에서는 대한민국 배구의 미래를 이끌어갈 중·고 배구 유망주들이 한자리에 모이는'제58회 대통령배 전국 중·고배구대회'가 오는 30일부터 8월 6일까지 통영시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통영체육관, 충무체육관, 통영중체육관, 동원고체육관 등 관내 4개 실내체육관에서 57개팀, 1,200여 명의... -
‘제22회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찾은 우범기 전주시장, 국제수영연맹 관계자 잇단 만남 등 스포츠 외교 활동 집중
‘제22회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지난 11일부터 오는 8월3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우범기 전주시장이 주요 경기와 대회장을 둘러보면서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하드웨어와 운영모델을 확인했다. 또 ‘2036 전주 하계올림픽 대한민국 후보도시’로 선정됐음을 알리고 본격적인 유치경쟁이 펼쳐지기 이전에 ... -
신한은행 여자농구팀, 정읍서 하계 전지훈련 성황리 마쳐
신한은행 여자프로농구팀 ‘에스버드’가 10박 11일간의 정읍 하계 전지훈련을 마치며 체력과 조직력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전지훈련은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7일까지 정읍시 일원에서 진행됐으며, 새롭게 지휘봉을 잡은 최윤아 감독이 선수단을 이끌었다. 팀은 훈련 기간 동안 체력 강화는 물론, 조직력과 전... -
춘천도시공사 전국대회 유치로 지역경제 활성화 시동
춘천도시공사(사장 홍영)는 13일, ‘제37회 대학연맹기 전국대학생사격대회’ 유치를 공식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유치는 침체된 지역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춘천의 도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대회는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춘천공공사격장에서 개최되며, 전국 각...